Chalet Travel&Life

BY CHALET

AURORA TRAVEL by Chalet

Advantages 아이슬란드 오로라의 매력

아이슬란드는 국토 전체가 오로라 권역이기 때문에 한 지역에 머물며 오로라 관찰을 하는 다른 오로라 지역과 달리 지역을 옮겨가면서 다양한 곳에서 오로라 관찰이 가능하다.

신비로운 빛깔의 지열 온천 블루 라군에서 즐기는 온천 휴양과 활동하고 있는 화산과 거대한 빙하지대와 빙하 동굴, 아름다운 폭포 등 다채로운 모습의 대자연을 만날 수 있다는 점도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의 매력이다.

아이슬란드 이미지 1
When and Where 오로라 시즌과 관측 장소

아이슬란드의 오로라 헌팅 투어는 9월 중순부터 4월 중순 까지 운영되어 일년 중 7개월이라는 비교적 긴 기간 동안 오로라 관측이 가능하다.

레이캬비크, 아퀴레이리 같은 주요도시에 출발해 그린다비크와 같이 가까운 근교를 돌아보는 다양한 오로라 투어가 운영되고 있으며,
빙하 라군이 있는 남부 아이슬란드의 요쿨살롱, 디자인 이온호텔 근처도 인기 오로라 관측지역 중 하나이다.

아이슬란드 이미지 2
Weather & Climate 현지 날씨

겨울 아이슬란드는 변화 무쌍한 날씨를 보여준다. 레이캬비크는 겨울 평균 0 °C로 최저 -5 °C정도이며,
아퀴레이리와 같은 북부 아이슬란드의 경우 눈도 더 많이 내리고 온도도 -10 °C 더 내려간다.

하이랜드 지역은 겨울에는 접근이 불가하지만 일부 빙하지역에 한해 방문할 수 있으며 -15 °C ~ -20 °C로 떨어지기도 한다.

In and Around 근교 추천 여행

아이슬란드는 북유럽을 비롯한 다른 유럽지역과 연계해 함께 방문하기 좋다.

영국 런던과 핀란드의 헬싱키에서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까지 비행기로 약 3시간 반정도 소요되며 매일 운항되고 있어 오로라 여행 전후에 들러 시티관광은 물론
가까운 노르웨이와 스웨덴도 함께 돌아볼 수 있다.

아이슬란드 이미지 3